본문 바로가기

2019/02/123

warning.or.kr 감시는 미친짓이다 더 이상 페북에서는 욕설을 안 할려고 했는데... 이거 문재인 정부 이 색희들 완전히 미친넘들 아니야!! 여기가 북한랜드냐? 중국랜드냐? 꼴페미랜드냐?? 구글어스도 모바일로 안되서 짜증나죽겠구만, 개인이 도박을 하던 성인이 성인물을 보든 그게 왜 국가의 통제대상이 되는겁니까? 도박을 하는게 불법이면 그 하는 년놈만 잡으면 되지 니들이 뭔데 그 진입의 선택권까지 박탈해버립니까? 그리고 성인이 성인물을 보는 게 뭔 잘못이길래 국가가 나서서 개인의 성생활을 감시합니까? 이 개XX들아!! 이게 나라입니까?? ㅆㅂ... 성인군자의 나라 나셨네요!! 가장 엿같은 것은 니들은 맘만먹으면, 언제 누가 어떤 싸이트에 접속했다는 정보를 니들이 알 수 있다는 것이지요... 썩어빠진 부조리를 근절하고 자유를 달라고 뽑아줬더니.. 2019. 2. 12.
중국어 발음이냐 성조냐? 중국어는 발음도 성조도 무지 어렵죠? 과연 무엇에 좀 더 집중을 해야 할까요?? 유튜브: https://youtu.be/5kwS2AKR0v4 2019. 2. 12.
외국어 빨리 배우는 요령 중국어를 무대뽀로 공부하지마라 언어는 요령없이 공부하면 결코 늘지 읺습니다. 물론 재미도 없구요... 외국어 공부하기 전 잔소리나 좀 들어보시죠 ^^ 잔소리 좀 들어보시죠..ㅋ 유튜브: https://youtu.be/xQ_Jbgqlryw 2019.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