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cking Era

대통령이 되어도 노가다 습성은 그대로..

by 개인교수 2008. 9. 8.
노가다의 지존

노가다의 지존


노가다의 지존 이명박!
이 사람은 자기가 BBK운영을 실패해서 그런지 금융이나 선진적인 돈벌이 방법과 경제 활성화 방안엔 도통 관심이 없다.
BBK로 한껀 했으니 미련이 없다는 소리인지, 아니면 돈놀이 보다는 건물 지었다 부쉈다하는 업에만 메리트를 갖고 있는건지?
이 사람의 뇌 구조를 보면 95% 이상은 토지, 건설, 노가다 이 세 단어가 지배하고, 약 4% 정도는 기독교를 통한 종교인들의 결합, 1% 정도는 어떻게 하면 별 큰일 없이 임기를 마칠 수 있나? 뭐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다.

선거 스타트 부터 대운하를 뚫는 대규모 노가다 공사를 공약으로 내세웠고,
이제 와서는 부동산 세제 개편하고 재건축 활성화 시키고..
하는 지꺼리나 행동 하나하나가 노가다에 관련된 일들 밖에 없다.
서울시장 시절에도 결국은 기억에 남는 지꺼리는 청계천 부순 것 뿐이다.

이 사람의 결론은 노가다 타령이다.



일본이나 말레이시아 싱가폴은 선진 금융기법의 도입을 위해 대규모 타운을 만들어 미국이나 경제대국들의 금융장난에서 벗어 나려고 안간힘을 쓰며,
한편으로는 금융 헷지 기법의 연구와 신 투자기법등을 통해서 견실한 경제 구조와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려 노력하고 있는데.
유독 이 사람만 외국의 콧바람만 불어도 휘청거리며 우왕좌왕 하는 한국 경제에는 아랑곳 하지 않고, 외국의 일은 나랑 관계 없다는 식의 오불관언의 태도로 일관한다.

그렇지 않아도 미분양 아파트가 널려있고, 그로 인해 언제 경제가 버블로 무너질지 위태위태 한 판에, 있는 집 부수고 새로운 집을 지으면 그게 다 일자리 창출이고 경제를 살리는 길인지?  재건축 붐이 일어나고 투기꾼들 또 득실거리고......, 안봐도 뻔할 짓을 도데체 왜 하려 하는지?
니미 무슨 초딩도 아니고 하는 지꺼리 하나하나 맘에 안든다.

대통령은 도데체 뭐하는 직업인가?
그냥 가만이 있다가 생각나는대로 툭툭 말 내뱉고, 아니면 말고...,
노가다를 활성화 시키려면
차라리 새마을 운동을 대대적으로 다시 시작하자... 그게 오히려 농촌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다시금 주변정리를 통하여 제2의 도약을 할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

그나저나 당선되면 재산 전부 헌납 하기로 안했나? 아직 했나 안했나???

당신도 임기 끝나고 재산 다 헌납하고 나이들면 운동 삼아 노가다 삽질이나 하시지요?

2007/12/26 - [Fucking Era] - 우리를 꼭 노가다로 몰아야만 직성이 풀리냐?




'Fucking E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살...서열...무책임  (2) 2008.10.10
행복한 데모  (1) 2008.09.12
이해력의 현저한 저하  (3) 2008.09.03
도데체 이슈가 뭐야?  (2) 2008.07.16
한국여자들 도데체 어디로 가고있니?  (1) 2008.02.01